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긴급생계비


산소호흡기는 보이지않았다.
 김진기 박사는 오후에 그의 상태를 보고일반병실로 옮길지 여부를 결정하겠다고했었다.
그만큼 그의 몸은 빠르게 회복되고 있었다.
 김진기 박사는 기적에가깝다는 표현으로 한의회복속도에 대한 소감을 말했었다.
긴급생계비한은 천단무상진기를 끌어 올렸다.
 거대한 힘이 긴급생계비긴급생계비전신 경락을 치달리기 시작했다.
소진되었던 진기의 대부분이 회복되어 있었다.
 그를 맞힌 총탄은 우측 폐의 윗부분을 지긴급생계비나갈비뼈 사이를 통과했다.
 그가 맞은 총탄은 일반 소총탄이 아니라 저격용 총탄이었다.
 일반 소총탄과는 위력긴급생계비긴급생계비이 다른 것이다.
 보통 사람이라면 총을 맞는 순간 죽었을 것이다.
총탄이 무서운 위력을 갖는 것은그것이 갖는 폭발력 때문만은 아니다.
정말무서운 것은 피할 시간을 주지않는 그 가공할만한 속도에 있었다.
 피할 생각자체를 할 수 없게만드는 속도가 그 파괴력을 배가 시키는 것이다.
 100미터상공에서 떨어지는 주긴급생계비먹만한물주머니도 사람의 머리에 떨어진다면 그 목을 꺾어버리는 파긴급생계비괴력을 갖는다.긴급생계비
 가속도가 그것을가능하게 한다.
 총탄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천단무상진기를 익히지 않았다면 한도 당연긴급생계비히 죽었을 것이다.
 그리고 그의무상진기가 온전했다면 저격은 사실상 불가능했을 것이다.

 사람을 죽이고자 하는 의지는 필연적으로살기를 불러일으킨다.
 저격수나 전문적인 칼잡이들은 노리는 곳이 한정되어 있다.
 여러번손질을 하는 자라면 전문가 소리를 들을 수 없으니 그들은 단 일격으로 목표를 제거하려한다.긴급생계비긴급생계비
그런 전문적인 암살자들의 살기는 목표로 하는 자의 몸에서 그들이 노리는 한점으로 집중된다.
 거리가 아무리 멀어도 한 점에 집중된 살기를 느끼는것은 한에게 어긴급생계비려운일이 아니었다.
 그는 사람의 기운을 심안으로 보고 기운을 통해 상대방의기분을 느낄 수도있는 경지에 오른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본에서 입은 내상으로 육성 정도 밖에 회복되지 않은 무긴급생계비상진기의불완전함이 저격을 성공시켰다.긴급생계비
 하지만 한도 저격수의 방아쇠가 당겨지기 직전자신을 목표로 하는살기를 눈치챌 수 있었다.
 그리고 그것이 장거리 저격의 형태라는 것도 알 수 있었다긴급생계비긴급생계비.
그것은그가 군대 복무시절 저격수였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 시절의 감각이 남아 있었던것이다.
그가 저격을 회피하려고 했던 시도는완전하게 성공하지긴급생계비는 못했다.
 하지만심장을노리던 총탄을 오른긴급생계비쪽 가슴으로 받았으니 실패라고 할 수도 없었다.
 그리고 그에게는천단무상진기라는 고대의 무예가긴급생계비긴급생계비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