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긴급생계자금


그들이보는 경찰서주차장은 차량들로 초만원이었다.
 아무도 밖으로 나갈 생각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일 터였다.
조회도 끝나고 반장의 업무 지시도 있었지만 전국에 폭풍주의보가 내려진 날씨 탓에 밖으로나갈까 말까 고민하며 잡담을 하는 중이었다.
 어젯밤부터 내리던 비는 점점 더 양이 많아져서이제는 차를 타고 와이퍼를 최대 속도로 움직여도 이삼 미터 앞의 시야확보도 되지 않을정도였다.
긴급생계자금임형사, 어디 있을까요??맥없이 비를 보던 그들 중에서 뜬금없이 입을 연 것은 김철웅이었다.
 여전히 짧은스포츠형으로 깍은 머리긴급생계자금 체중도 별 변화가 없었다.
 그의 큰 눈에 언뜻 그리움이 스쳐지나갔다.
 김철웅이 꺼낸 이름에 떨어지는 비를 보며 수그러져 있던 이정민의 머리가 번쩍들렸다.
 그의 시선이 김철웅을긴급생계자금 향했다가 다시 주차장으로 향했다.
 그의 시선도 초점을 잃고있었다.
오랫동안 보지 못한 후배에 대한 생각이 그의 마음을 순간적으로 사로잡은 것이긴급생계자금다.
홍길동 같은 놈이잖아! 어디서든 잘 있겠지!이제 임형사 휴직 기간도 얼추 끝나가고 있지 않습니까?옆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던 곽원섭이 끼여들었다.
 형사계 생활 일년이 지나며 그도형사 긴급생계자금특유의 분위긴급생계자금긴급생계자금기가 어느 정도 배어 있었다.
 좋게 말하면 형사분위기고 많은 사람들이뒤에서 말하는 대로라면 건달 분위기가 그것이었다.

유명한 이야기지만 조폭과 형사는 사주팔자를 뽑아보면 사주가 비슷하다고 한다.
그만큼 성향이 비슷하다는 말이다.
 어느 정도의 역마살이껴 있다는 것, 밤이슬 맞는 것을 대수긴급생계자금지 않게 생각하는 것, 그리고 체형까지.사건으로 만나는 형사와 조폭들이우스개소리로하는 말 중에 이런 말도 있다.
 잘 풀리면 형사, 잘못 풀리면 조폭이라는.그래. 끝날 때가 되긴 되었다.
 곧 그 자식 얼굴을 볼 수 있겠지.이정민이 고개를 끄덕여 곽원섭의 질문에 동의를 표했다.
 그런 이정민에게 김철웅이긴급생계자금났다.
몸은 다 나았겠죠?그 놈을 잘 아는 너까지 그런 말이냐? 그 자식체력은 곰 저리가라다.
 떠날 때도거의 다 나아 있었는데 일년 가까이 지난 지금에야 아마긴급생계자금 날아다닐 거다.
그렇겠죠!김철웅이 특유의 사람 좋아 보이는 웃음을 지으며 머리를주억거렸다.
 전혀 잦아들생각을 하지 않는긴급생계자금 빗줄기를 약간 짜증난다는 얼굴로 쳐다보던 장문석이입을 열었다.
 그의음성은 조금 무거웠다.
그 자식 볼 생각에 들뜰 때만도 아닙니다.긴급생계자금
 총 쏜 놈을 아직도 잡지 못했잖아요!장문석의 말에 모두 입을 다물었다.
 생각에 잠겼던 이정민이 다시 입을 열었다.
아직, 그래 아직 이다.
 흐흐흐, 하지만 일년밖에 안 됐어. 내가 가진 서류 긴급생계자금중엔 오 년된 살인사건 서류도 있다.
 이현정 살인사건 말이다.
 , 기억 나냐?.잡으면 돼! 시간이 좀 지난긴급생계자금다 해도 포기만 하지 않으면 언젠가그 새끼 목을틀어쥐는 날이 올 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