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대구개인돈


앞좌석에 앉아 있는 사내가 역시 실내등을 켜고는 지도를 보며 운전석의 사내에게방향을 인도하기 시작했다.
대구개인돈 한대구개인돈이 준 지도상에 표현된 장소에 포착하려면 30분정도를 더 가야 했다.대구개인돈
 목적지는 성남시의 분당구와 중원구의 경계 지점으로동쪽으로 성남시와 광주시가 만나는 곳이었다.대구개인돈
 도착하면 새벽 두 시가 조금 넘을터였다.
 차 안은 조용했다.대구개인돈
 내가 할 일이 너무 단순한 거 아니냐?시트에 등을 기대고 앞 좌석에서 운대구개인돈대구개인돈전하는 후배를 바라보던 김석준이 궁금한표정으로 툭하고 말을 뱉었다.
 팔짱을 끼고 눈을 감고 있던 한의 눈에대구개인돈대구개인돈서 밝고부드러운 빛이 일렁였다.
 탈취는 내가 맞는다.
 너는 최대한 발리 물건을 옮기고 흔적을 지우면 돼.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변수를 차단하는 것은 내 역할이다.대구개인돈
 너는 드러나면 안되니까.한의 말에 김석준대구개인돈은 입맛을 다셨다.
 그들은 만나기 전에 역할분담에 대해 서로이야기를 했다.

 김석준은 한이 주장한 자신의 역할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그것을거부할 생각은 없었다.
 한이 왜 자신이 드러나는 것을 꺼리는지 잘 알기 때문이다.
한이라는, 능력의 끝을 짐작하기 어려운 걸출한 사내도 버거워하는 조직이 그들의적이었다.
 회에 그의 정체가 드러나는 순간 목숨을 장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생사에 연연하는 사내는 아니었지만 튈 때와 안대구개인돈 튈 때를 구분 못하는천둥벌거숭이는대구개인돈 더욱 아니었다대구개인돈.
 불필요한 노출은 계획을 망가뜨릴 것이라는 점에그도 동의하고 있었다.
 오늘 그가 맡은 역할은 탈취한 물건을 한으로부터 인도받고그 물건을 안전하게 운송한 후, 추적이 가능한 흔적을 지우는 것이었다.
 그 일을 할수 있는 시대구개인돈간은 한이 벌어주기로 했다.
 어째 어려운 일은 전부 네가 도맡는 느낌이어서 마음이 편치 않다.
쓸데없는 소리. 지금은 시작이어서 그렇다.대구개인돈
 앞으로 네 일이 자리를 잡아가면지금 내가 겪는 애로 사항과는 비교할 수도 없는 어려움이 네게 닥칠 거다.
 오해도많이 받을 것이고, 적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네가 하는 일은 기존의판을 뒤흔드는 것이니까. 지금까지 이루어진 판 안에서 단물을 빨아먹던 자들은모두 너를 적으로 간주할 거다.
기득권이라 이거지. 흐흐흐. 어려움이 있겠지. 쉬움 일대구개인돈은 아니지만 나도 그리쉽게 뻗지는 않을 거다.
안다.대구개인돈
판은 네가 마련해준 것이다만 나도 이번 일에 목숨을 걸었다.
김석준의 음성은 느긋했다.대구개인돈대구개인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