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대구개인일수


그에게서 여유로움을 느낀 한은 싱긋 웃었다.
김석준에게선 한 점의 망설임도 그리대구개인일수고 팍팍한 긴장감도 느껴지지 않았다.
대구개인일수 그것은하나의 목표를 향해 모든 것을 건, 그리대구개인일수고 마음을 비운 사내에게서나 느낄 수 있는여유였다.대구개인일수
 그들이 탄 차가 두어 개의 터널을 지났다.
 한밤중이어서 도로에는 차량들이가물에 콩 나듯이 드문드문 보일 뿐이었다.
 한과 김석준이 입을 다물자 차 안엔작고 부드러운 엔진음만이 대구개인일수들렸다.
 그렇게 10여분이 이어지던 침묵은 운전대를 잡고있는 사내의 음성으로 깨졌다형님, 거의 다 온 듯합니다.대구개인일수대구개인일수
세워라.한의 지시를 들은 사내가 도로변 가로등과 가로등 사이의 어두운 공간에 차를정지시켰다.대구개인일수대구개인일수
 한은 차의 문고리를 잡으며 입을 열었다.
연락하면 움직여라. 그들이 이동을 끝낼 때까대구개인일수대구개인일수지는 추적만 한다.
 목적지가어딘지 알아내야 해. 그들에게서 물건을 인도받는 것은 그 뒤 다.
알았다.
김석준의 대답을 들은 한은 그를 한번 힐끗 돌아보고 밖으로 나갔다.

 차에서 내린한의 모습이 인도 너머의 건물들 사이로 바람처럼 사라졌다.
 한이 들어선 거리는사무실 건물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었다.
 사람들이 거주하는 지역이 아대구개인일수대구개인일수니어서인지불이 꺼져 어둠에 잠긴 건물들은 음산한 분위기를 풍겼다.
평소와 같은 검은 티에 검은 바지 차림의 한은 그 어들에 파묻힌 채 전진하고있었다.
 그렇게 300여 미터를 전진한 한의 신형이 앞을 가로막대구개인일수은 7층 건물의 외벽에바짝 붙어 섰다.
 그 외벽을 천천히 돌아대구개인일수 나가던 그는 건물의 모서리에서 걸음을멈추었다.
 7층 건물과 나란히 선 건물 사이에는 차량 두 대가 간신히 지나다닐 만한공간이 있었다.
 그곳에 주차되어 있던 차량 중 중간지점에 주차되어 있던 지프차의창문이 조용히 10센티미터 정도 내려갔다.대구개인일수
 그 차량에 다가선 한은 약속이라도 되어있는 듯 말없이 그 차대구개인일수의 조수석에 올라탔다.
 오셨습니까!나직하게 인사하며 상체를 모로 틀고 인사하는 사내는 약삭빠른 인상의 20대청년이었다.
 눈이 작고 하관이 뾰족하게 빠져서 인상이 좋다고는 할 수 없는청년이었는데 지금 한을 보는 눈에는 순수한 존경심이 가득했다.대구개인일수대구개인일수
 오래전부터 한의충실한 정보원 역할을 해온 조영구였다.대구개인대구개인일수일수
 상황은?곧입니다.
조영구는 어깨를 으쓱하며 대답했다.대구개인일수
 무심해 보이지만 그는 한의 눈에서 자신을신뢰하는 빛을 읽을 수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