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당일소액급전

자신이 없겠죠.일본으로 가는 밀항선을 체크해 주시오.벌써 손을 써 놓았어요.강재은은 한당일소액급전두 마디에서 이종하의 움직임을 예상해내는 한의 두뇌회전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당일소액급전
 정말이지 경찰서 말단 형사로 세월을 보내고 있는 그가이해가 가지 않을정도로 감각이 있는 사람이었다.당일소액급전당일소액급전
 한은 불필요한 질문은 하지도 않았다.
이종하를 출국금지 조치했는지에 대한것은당일소액급전묻지도 않고 바로 밀항에 대한 부분으로 넘어간 것이다.당일소액급전
 그것은 그만큼 한이 그녀의 일처리능력을 믿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했다.
 그에게 도움을 준 자가 누구인지 파악된 것이 있소?삼십대 중당일소액급전반의 사내 한 명이 그와 동행하고 있다는 것은 알 수 있었지만 그자의정체는 파악이 되지 않아요. 조직이나 알만한 계통에 있는 자는 아니예요. 아마도.회에 속한 자겠지.그럴 거라고 생각해요. 국내에서 이종하를 도울 능력이 있을만한 자들 중에 우리가신원을 확인하지 못하는 자들을 보유하고 있는자들이라면 달리 생각나는 당일소액급전곳이없어당일소액급전요.무엇보다 당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는 자들이니까요.강재은의 말을 들으며 입을 다물고 있던 그당일소액급전당일소액급전가 화제를 바꾸었다.
내가 일을 철저하게 하지 못한 탓에 고생을 시키는 것 같아 미안하오.이종하를 잡으면 그냥 넘어가지는 않을 거죠?내 힘으로 가능한 것이라면 뭐든 들어주겠소.약속한 거예요.강재은의 음성이 기분좋은 톤으로 높아졌다.
 한은 그러마라고 약속을 한 후 전화를 끊었다.

 어느 틈에 그가 탄 차량은 경찰서 정문을 통과하고 있었다.
소제목 미정 이정민은 수화기를 내려놓았다.
 그의 가는 눈매가 일그러져 있는 것이 기분이 좋지않은 듯했다.
 이정민의 전화내용을 듣고 있던 이장후가 입을 열었다.
뭐라고 하는 거야?늘 그렇당일소액급전죠, . 하여튼 요구사항도 많습니다.
이정민이 한숨을 쉬며 대답했다.
 사정은 어느 정도 짐작하지만궁금증을 참지 못한김철웅당일소액급전 끼여들었다.
좀 자세히 말해 보슈, 형님. 그렇게 뜨뜻미지근하게 말하지 마시구.김철웅의 말에 이정민의 눈초리가 사나워졌다.
 심술이 묻어나는 눈길이었다.
김철웅은속으로 지랄맞은 성질당일소액급전이라고 투덜거당일소액급전당일소액급전리며 굵은 목을 움츠렸다.
 긁을래? 뒷마당에서 한번 볼려?쓸데없는 소리말고 얘기나 해봐.오전에 경기청에 들렀다가 막 돌아와 자리에 앉은 이장후가 그들의 대화를 당일소액급전들었는지웃으며 이정민을 말렸다.
 어차피 이정민의 말은 농담이어서 그냥 두어도 상관없지만전화내용이 궁금한 것은 그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이다.
 이정민이 김철웅을 향해 작은 눈을당일소액급전당일소액급전 한번부라려 보이고는 입맛을 다시며 말문을 열었다.
강력부 박검산데요. 그 등룡인지 지렁인지 하는 떼놈 조폭이 어떻게 개입되어있는지 가능한 조사할 수 있는 데까지 조사해서 넘겨달랍니다.
등룡방을?화성파야 이번 일로 거덜이 나버렸으니 더 조사하구 자시구 할 것도 없는상황이잖습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