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대전주택경매


내게 전달되는 과정에서 그에게 샜어.마약? 이종하가? 화성파는 마약을 취급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것도대량으로 말인가?김석준이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치켜떴다.
자네 말이 맞아. 그래서 더 문제지. 화성파 조직원들도 모르는 사실이야. 조직적인일이 아니라 개인적인 치부야. 이종하는 화성파 말고도 마약조직을 하나 더 갖고있어. 아직까지는 아대전주택경매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정말 믿기 힘든 일이군 그가 뭐가 아쉬워 그런 짓을 한단 말인가. 지금도개인재산이 백억은 가뿐히 넘는 것으로 알려진 자인데!가진 자가 더 갖고자 하는 욕망을 비난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자처럼 정상적으로치부하지 않은 자가 더 많대전주택경매대전주택경매은 것을 갖기 위해 할 수 있는 짓이 정상적일 리 없대전주택경매대전주택경매지않은가. 그자는 내가 그 일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 충분히 나를 죽이고 싶어할만한 이유가 되지.그럼 그날 왜 이종하를대전주택경매대전주택경매 잡지 않은 거지?마약대전주택경매거래는 이루어지지않았어. 정보가 샜으니 다음을 기약한 거지. 나 때문에 약에손을 못 대고 있으니 내가 얼마나 밉겠나. 그리고 지금 이종하를 잡아들여도소용없어. 그자 하나 잡아들인다고 화성파가 와해되는 것도, 마약조직이 뿌리뽑히는 것도 아니야. 증거가 부족해. 지금 하나씩 증거를 수집하고 있다.대전주택경매
 올해가가기 전에 이종하는 모든 기반을 잃을거야. 약속할 수 있다.
김석준이 수긍하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대전주택경매
알았네. 그건 자네가 알아서 해. 나중에 내가 필요하면 언제든 말을 하고, 그럼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은 뭔가?저 호텔안에 있는 문진혁과 최윤길대전주택경매의 움직임을 체크해 줘.최윤길에게 물어보면 되지 않나?최윤길이 자신에게 연락을 하면 할 수 있는 한 뭐든지 도와주겠다고 했지만 그자는믿을 수가 없다.

 그런 자는 위기가 해소되면 언제든 주인을 물 수 있는 개와 같대전주택경매은자다.
 필요하지 않다면 서슴없이 등을 돌릴 수 있는 자지. 정말 저자의 도움이절실한 경우가 아니라면 저런 자에게 신세를 지고 싶지는 않다.
알았다.대전주택경매
한이 커피를 들었을 때 그의 옆구리에 달려 있던 핸드폰이 진동했다.
임형사 안 자고 있었군, 지금 어디야?잠긴 듯 굵은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같은 반 김철웅 형사였다.
철웅이 형? 저 지금 시내에 나와 있습니다.대전주택경매
그래? 오늘 나한테 시간 좀 내줄 수 있을까?시간 내는 건 어렵지 않은데 무슨 일이신데요?일 때문이야. 만나서 이야기하지. 어디야? 내가 갈게!한의 대답에 김철웅대전주택경매대전주택경매은 신이 난 듯 말했다.
 금방이라도 쫓아오겠다는 투였다.
움직여야 하는 일입니까?!우림대학교 앞의 커피숍입니다.
 여기까지 오실 필요는 없고요, 제가 경찰서로가겠습니다.
 어차피 같이 움직인다면 한 사람 차는 어딘가에 놓고 가야 하대전주택경매지않습니까?그건 그렇지. 알았어. 경찰서에서 보자!전화가 끊어졌다.
가봐야 할 것 같군, 이거 받아라.한이 작은 갈색 봉투를 대전주택경매김석준에게 내밀었다.
 김석준이 봉투를 받아 내용물을꺼냈다.대전주택경매
 통장과 도장이었다.대전주택경매대전주택경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