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대전 일수


하지만 그것으로도 충분하다고 느끼고 있었다.
 실전에서는 펼칠 일조차없기 때문이다.
대전 일수그가 무상문의 진산절기를 익히기 시작한 대전 일수대전 일수대전 일수것은 채 열흘이 되지 않았다.
 진산절기는김주혁과 회장이라는 자에게서 느꼈던 정체를 알 수 없는 꺼림칙한 때문에 배우기시작했다.대전 일수대전 일수는 무언가가 있었다.
 기우이기를 바라고있었지만 만약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다.
 대비를 해서 나쁠 것은 없다.
 더구나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고 노력만 더 하면 되는 상황이라면,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서서히 그의 움직임이 멎었다.대전 일수
 사방이 적막에 잠겼다.
 그의 이마에 땀방울이 맺혀있었다.대전 일수
연환벽력수의 가능한 십칠 초의 시전이 끝났다.
 할 수 있는 가장 약한 힘으로시전대전 일수대전 일수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호흡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폭발적인 힘이필요한 대전 일수절기를 가장 약한 힘으로 사용했으니 더 힘이 들었다.
 무상진결의수집절기들에 대해서는 공력(功力)이 수발(收發)이 자유로운 경지에 도달하고 있는그도, 무상문의 절기들은 수발이 자유롭지 못했다.
 차원이 다른 것이다.

조용히 호흡을 가다듬던 그가 가부좌를 틀고 앉았다, 천단무상진기 제2단공연기화신편을 참오(參悟)하기 위함이다.
 연기화신편부터는 정해진 수련방대전 일수법이 사실없었다.
 내기의 흐름을 다스리면서 정신과 육체의 신비로움을 깨달아 나가는 것이전부라고 할 수 있었다.대전 일수
필연적으로 육체에 대한 상세한 이해가 수반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제2단공이다.
세백의 흐름까지 읽어야만 소대전 일수성(小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한은한의하과 양의학을 함께 공부해야만 했다.
 한의학에서는 경락과 장부 간의상관관계를, 양의학에서는 신경과 혈관계통, 그리고 근육의 움직임을 배워야만 했던것이다.대전 일수
생사현관을 타통하고 대주천반운을 트고 나면, 실상 특정한 경락으로 유도되는내력운용의 필요성은 거의 사라진다.
 피부호흡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대전 일수대전 일수
 기운이 가장많이 들어대전 일수오는 곳은 여전히 정수리, 백회지만 전신의 모공과 혈로 유입되는 기의양도 상당하다.
의식으로 유도하지 않아도 기운이 스스대전 일수로 자기 자리를 찾아가는 경지가 제2단공연기화신편의 마지막 경지라고대전 일수 할 수 있었다.
 한이 최근 도달한 경지이기도 했다.
중하단전으로 흘러드는 기대전 일수운은 조금씩 약해지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