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대전 햇살론


하나 있을 뿐이었다.
 향로앞에서 50대 중반의 회색가사를 걸친 초로의 남자가 경건한 자세로 큰절을 반복하고대전 햇살론있었다.
 백팔배가 끝났다.
남자는 법당 밖으로 걸어 나왔다.대전 햇살론대전 햇살론
 섬돌 위에 놓여 있는 고무신을 신은 그는 뒷짐을지고 천천히 요사채를 돌아갔다.
 요사채 뒤쪽은 벼랑이었다.
 깍아지른 듯하다고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급한 경사였다.
 서늘한 산바람이 불고 있었다.
 조금대전 햇살론씩 남자의머리카락이 흩날렸다.대전 햇살론
남자의 시선은 한 방향에 고정되어 있었다.
 그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북한산의능선뿐이다.
 숲이 이어지고 있었다.대전 햇살론대전 햇살론
 하지만 그 눈길을 계속해서 따라가다 보면 푸른지붕을 이고 있는 아름다운 건물이 나타날 것이다.
 남자의 입이 열렸다대전 햇살론대전 햇살론.

그가 마음에 들었나 보군!대단한 능력을 가진 젊은입니다.
 차장님.능력이 있다고 온전히 믿을 수는 없지 않겠나, 남 부장?그에 대한 모든 것을 조사했습니다.
 의심할 만한 구석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초로인의 시선이 대전 햇살론른 하늘을 향했다.
 생각에 잠긴 얼굴이다.
그가 회에 대해 알고 있나?그것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모르고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대전 햇살론
.침묵이 흘렀다.
 입을 연 건은 50대의 사내, 한충우였다.대전 햇살론대전 햇살론
그가 회에 대해 대전 햇살론알게 되었을 때도 우리와 합류할 것이라고 자신 할 수 있나,남부장?그는 상대가 두려워 꼬리를 마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차장님, 그건 자신할 수있습니다.
그래?그렇습니다, 차장님!남기호의 자신에 찬 말을 듣던 한충우가 말을 받았다.
 어딘가 쓸쓸한 어조였다.대전 햇살론
우리가 외부의 도움을 필요로 할 지경이 되다니.,죄송합니다, 차장님.남기호의 고개가 깊이 숙여졌다.
 자신의 임무를 생각한다면 앞에 있는 사람에게도대전 햇살론저히 얼굴을 들 수 없다.
자네가 죄송할 것이 무언가, 그들이 너무 강한 것 뿐이야.말을 하던 그의 눈빛이 점점 강해졌다.대전 햇살론
 눈빛이 변한 것 만으로 그의 인상이일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