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대신환승론

대신환승론그의 이야기가 진행될수록김석준의 얼굴도 심각해졌다.
 한이 입을 다물었다.
 이야기가 끝난 대신환승론것이다.
미쳤군!결론인가?경춘파의 최윤길이 도움을 준다고 해도 너와 내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가 있다는생각이 들지 않는군. 경춘파를 소문없이 장악하고, 강경춘의 뒤를 봐주던 자들을침묵시킬 수 있는 자들을 우리 둘이서 어떻게 할 수 있다대신환승론대신환승론고 생대신환승론하는 거냐대신환승론대신환승론?불가능하지는 않다.
 시간과 힘이 들뿐이지.김석준이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저 무식하게 배짱만 대신환승론좋은 형사가 지금 뱉은말에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다.대신환승론
 도대체 저 자신감의 근거를 알 수가없으니 김석준이 어이없어할 만도 했다.
 그의 입가에 주름이 잡혔다.
 김석준은 웃고있었다.
 정말 마음에 드는 형사다.

 이런 자가 말단형사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았다.
자네 이야기를 들으면 그들을 잡아넣을 구체적인 범죄행위가 잘 나오지 않는 것같은데, 내가 제대로 들은건가?맞아! 지금 상태에서 잡아넣을 자는 김주혁과 똘마니 몇 외에는 없어, 그것도마약으로 잡아넣을 수 있을 뿐이지. 김주혁 정도라면 1심이 되기도 전에 나올 수있을 거야. 그자들이대신환승론 경춘파를 암중 장악했다고는 하지만 최윤길의 말일 뿐이야.내가 확인한 사항은 아니지. 하지만 경춘파 정도를 암중 장악할 힘이 있는 자들이아무 것도 하지 않고 얌전히 있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나?김석준이 희미하게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그럴 가능성은 전혀 없겠지.김석준이 다시 말을 이었다.대신환승론대신환승론
자네가 지금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군. 위에 보고를 하고 공식적인 수사를개시할 건가, 아니면 여태까지처럼 혼자 움직일건가?생각대신환승론 중이야, 조만간 결정해야겠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대신환승론
회장이 타고 갔다는 헬기는 추적해봤나? 우리나라에서 헬기를 타고 다닐 정도사람이 많을 수는 없으니, 어떤 단서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한이 소리 없이 웃었다.
 김석준의 이맛살이 찌푸려졌다.대신환승론
 저 기분 나쁜 웃음이 처음만난 날의 기억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그때도 저 무식하게 강한 형사 녀석은 저렇게웃었다.
 마치 자신이 기특하다는 듯이.한은 김석준이 어대신환승론대신환승론떤 생각을 하든 전혀 신경을 쓰는 사람이 아니다.
 그는 덤덤하게말문을 열었다.
좋은 생각이기는 한데 그렇게 할 수는 없다.
 두 가지 이유가 있어. 첫 번째는 자네말처럼 헬기를 이용하는 자가 그리 많지는 않을 거라는 것 때문이지. 헬기가회장이라는 자의 개인 소유라면 판매처가 있을 대신환승론것이고, 비행기를 띄우려면이동경로를 신고해야 하니, 추적이 불가능하지는 않지. 하지만 화정옥 대신환승론주변의보안장치나 그자들의 재력으로 보면 그들의 조직에 짱구만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은명백해. 소수의 헬기사용자를 추적한다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