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긴급생계비지원


누군가 그들을 지켜보고 있기 때문에 내려진 결정이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총을 맞고 쓰러지며 했던 생각때문에 그는 깨어나자마자 이정민에게 이승우를확인했던것이다.
 회의 움직임이 있을 것이란 그의 예측은 정확했다.
 이승우는 죽어버린것이다.
 그리고 남기호의 대답으로 상황은 분명해졌다.
긴급생계비지원회가 숨어 버렸다.
 국정원이 추적에 난항을 겪을 정도로 철저하게 숨어버렸다.
그리고이제는 회가 아닌 긴급생계비지원다른 조직이그를 노리고 있었다.
 개인이 스나이퍼용총으로 경찰을저격할 리는 없다.
 미국이라면 몰라도 최소한 대한민국에서는 가능하지 않은 일이었긴급생계비지원다.
모든 것이 원점으로 돌아온 건가. 변한 것은 무엇인가.그의 생각이 점점 깊어지고 있었다.
드디어!!!귀국편이 끝났습니다.
^^;;; 끝낸다고 말했다가 몇편을 더 써서 꼭 질질 끈 듯한느낌때문에 조금 찜찜했습니다.
^^;;; 하지만 쓰지 않을 수 없는 내용들이라 어쩔 수 없었음을양해해주시기를^^ 제가 무기계통을 잘 모르기 때문에 묘사에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긴급생계비지원
나름대로는 자료를 찾아서 쓰긴 하는데 글을 읽는 분들 중에 그쪽으로 상당한 지식을 가진분들은 양에 차지 않으시겠지요^^ 지적을 하시면 가능한 참고하겠습니다.
^^ 즐독하세요N긴급생계비지원긴급생계비지원ovelExtra(n긴급생계비지원ovel@quickskill.com)제목: 21세기 무인(武人) [95 ]7장 복귀지난 편에 국내편이 끝났다고 썼던 것은 오타였습니다.긴급생계비지원
^^;;; 귀국편이 끝났다고썼던것입니다.
 죄송합니다.

^^;;; 1년 후 대낮임에도 사방은 한밤중을 연상시킬 정도로어두웠다.
시커먼 먹구름이 눈이 미치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하늘을 뒤덮고 있었다.
 그 어둠은 하늘한복판에 갑작스레 나타난 새하얀 빛줄기로갈라졌다.
 북쪽에서 시작된 흰빛줄기는검은하늘을 종잇장처럼 찢어버리며 미친 듯이 하늘을 내달렸다.
 도시를 뒤흔드는굉음이 그뒤를 따랐다.
쏴아아아!긴급생계비지원르르르릉!벼락이었다.
 지면을 두들기던 거센 빗소리가 천둥소리에 묻혀 사라졌다.
 벼락과 그뒤를이은 천둥소리를 들으며 하늘을 힐끗 올려다 본 이정민이 손가락 사이에 끼워진담배를 재떨이에 비벼 끄며 입을 열었다.
하늘이 미쳤나? 오월에 웬 비바람이 이렇게 거센 거야!기상이변인가 보죠! 가끔 TV보면 엄한 나라에 한파니 홍수니 해서 지구 전체가심상치 않던데 드디어 우리나라긴급생계비지원긴급생계비지원에도 그 이변인가 하는 것이 일어날려나 본데요.옆에서 쏟아지는 비를 멀건히 바라보던 장문석이 이정민에게 말했다.
 그의 시선은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들의 긴급생계비지원천장을긴급생계비지원 후려치고 있는 세찬 비바람에 고정되어 있었지만초점은 맞춰져 있지 않았다.
 다른 긴급생계비지원생각에 잠겨 있는 듯했다.
 그들 옆에 김철웅과 곽원섭의커다란덩치도 보였다.긴급생계비지원
그들은 동부경찰서의 현관 앞에 옹기종기 모여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