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당일신용대출


. 사건 넘기면 중국과의 고리를 캘 작정인가 봅니다.
 아무래도마약쪽은 아직 검찰수사력이 더 강하니까요.그럴 수 있겠군.이정민의 생각이 일리가 있다는 듯 이장후도 고개를 끄덕였다.
당일신용대출 마약분야만큼은 검찰의 수사력이 경찰보다 한 수 위라는 건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일이었다.
 경찰도 마약관련 수사인력을 보강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이긴 하지만아직은 검찰에 비해 객관적인 역량이 떨어졌다.
 그것은 전문성을 가당일신용대출진인력을 많이보유하고 있다는 것뿐만 당일신용대출당일신용대출아니라 수사상의 기법때문이기도 했다.
 외국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경찰이마약범죄자와 거래를 통해 마약조직을 일망타진하는 장면들을 볼 수가 있다.
 그런 경우 경찰에 정보를 넘기는 범죄자의 죄를 가볍게해주겠다는 것이 거래의 핵심이다.
 그러나 우리나라 경찰은 그런 거래가 불가능하다.
 권한이 없기 때문이다.
 죄를가볍게해준다는 것은 결국 형량을 낮추어준다는 말과당일신용대출 동일한 의미인데 그럴 권한을 가진기관은 우리나라에 검찰밖에당일신용대출 없다.
 경찰이 범죄자와 그런 거래를 한다면직무유기로 징계를먹거나 심하면 옷을 벗어야할 사안이 된다.당일신용대출당일신용대출
마약범죄자들은 자신들이 수사선상에 올라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수사기관에협조하는 대가로 자신은 빠져나가려고 시도한다.

 그 때 그런 자들이협조하고자 하는 기관은우리나라에선 검찰이 된다.
 경찰은 별 영양가가 없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
 검당일신용대출거된 마약범죄자들도 중요한 정보는 경찰에서 자백하지않는다.
 그들은 자신들이정보를 제공한다고해서 경찰이 그들의 죄를 가볍게당일신용대출
 그래서 그들은 검찰로 이송된 후에나 자백도 하고 정보도 제공한다.
 그것이그들에게 더 도움이 되당일신용대출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 과정을 통해서 검찰은 고급정보를 얻고 이것은 그조직의 수당일신용대출사력과 직결된다.
 이런 과정이 수사의 전부는 분명 아니지만이것이 검찰의 마약수사분야가 경찰보다한수 위에 있을 수 있는 중요한 이유중의 하나임은 부인할 수 없는 것이다.
그 방유헌인가 하는 놈의 입에서 나온 것이 있나?이장후의 질문에 이정민은 뺨을 긁적이며 어색하게 입을 열었다.
그게 독종입니다.
 말을 안해요. 임형사 말로는 한국말도 곧잘 하는 놈이당일신용대출당일신용대출라는데입에 자물쇠를 채워놨는지 도통 입을 열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줘박으면서 입을 열수도 없는 노릇이고요당일신용대출.마약루트를 파악할 수 있다면 그보다더 좋은 일은 없을 테지만무리는당일신용대출 절대하지 마라. 외국인이라 절차상의 문제가 생기면 뒷감당이안된다는 것도 명심하고. 일잘하고욕먹는 건 질색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